*성경이 증거하는 진리의 시온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세워주셨습니다. 우리가 영생을 받고 천국유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하나님의교회 안에서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고 새언약 진리를 지키는 것입니다.*
성경은 우리 아버지가 존재한다고 말하고 있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마 6:9).
또한, 우리 어머니의 존재도 증거하고 있다.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갈 4:26) 하셨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아버지 하나님은 당연시하고 있으나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아버지'라는 호칭에는 이미 '아버지'와 상대적인 존재인 '어머니'의 존재가 내포되어 있다. '어머니'가 없다면 굳이 '아버지'라는 호칭을 사용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아버지란 단어는 가족 구성원 중 자녀의 입장에서 ‘자기를 낳아 준 남자를 부르는 말’이다. 이는 낳아 주신 여자인 어머니와 구분하여 칭하는 말이다. 그런데 여기서 ‘낳는다’는 단어는 배 속의 아이를 몸 밖으로 내놓는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정확히 말하면 열 달 동안 배 속에서 아이를 키워 낳는 역할을 하는 분은 분명 어머니다. 즉 자녀의 아버지가 되기 위해서는 자녀에게 실질적으로 생명을 낳아주는 어머니가 계셔야 한다.
영의 생명도 동일하다. 우리는 영의 아버지뿐 아니라 영의 어머니도 온전히 믿어야만 하나님으로부터 생명을 이어받은 하나님을 부모님으로 둔 영의 자녀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의 존재 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도 증거하고 있는 것이다.
아버지라는 단어만 들어도 어머니가 있다는 것은 상식입니다. 왜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지 왜 어머니는 계시지 않는지 아무도 생각지 않았고 알려주지 않았지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셨고 하나님의교회는 그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
답글삭제이미 아버지라는 호칭속에 어머니가 계십니다.
답글삭제나의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십니다!!
아버지안에 어머니가 존재하심을 보여주셨습니다.
답글삭제영의 이치도 같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우린 이젠 고아가 아닙니다.
어머니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시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