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3일 화요일

월간중앙 7월호세계인이 주목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어머니'가 있어 우리는 행복합니다".(안증회/안상홍하나님/하늘어머니/어머니하나님)

*성경이 증거하는 진리의 시온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세워주셨습니다. 우리가 영생을 받고 천국유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하나님의교회 안에서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고 새언약 진리를 지키는 것입니다.*


언론에서 주목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특별한 것이 있다.

바로 그건  아버지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어머니하나님의 품안에서  큰 사랑과 보호를 한몸에 받으며 살아가는  우리는   이 세상에서  가장 참으로 행복한 자녀들이다.

  세계인이여!
어머니께서 우리를 부르시는  간절하신 음성이 않들리시나요?
어머니께서  생명수를 값없이 거져주시겠다고 하시는 음성이 않들리시나요?
어머니의 그 보호와 사랑을 한몸에 받는 자녀가 되고 싶지 않으신가요?
어머니께서는 자녀들이 돌아오기를 오늘도  대문을 활짝 열어  밤낮으로 간절히 기다리고 계십니다. 
 어머니의 간절하신 소원은   어머니품에 자녀가  돌아오는 것입니다.
 세계가 주목하고 놀라워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모두 영접합시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는  어머니가 있어 행복합니다.

     


월간중앙 7월호
----------------------------------------------------------------------------------

“어머니 하나님도 계시다”고 믿는 교회가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하나님이 한 분이 아니라 ‘아버지•어머니’ 두 분이라고 주장한다. 이 교회는 ‘동방의 땅끝’ 한국이 모태이며,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선교활동을 벌인다. 1964년에 첫 교회가 설립된 지 선교 48년째에 접어든 현재 소속 교회는 2200여 개, 신자는 약 175만 명이다.             
월간중앙 특별취재팀

----------------------------------------------------------------------------------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나라이 임하옵시며/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신약 ‘마태복음’ 6장 9~13절)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고 예수 그리스도가 직접 가르쳤다고 성경에 기록된 ‘주기도문’이다. 천주교든 개신교든 기독교인이라면누구든 일요일마다 암송하는 ‘주기도문’의 첫머리다. 그런데 이 기도를 듣는 객체는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다. 여기서 한 가지 궁금증이 인다. 왜 하나님은 남성일까?


“아버지는 한 분뿐이시니 곧 하나님이시로다”(신약 ‘요한복음’ 8장 41절)


“하나님도 하나이시니 곧 만유의 아버지시라” (신약 ‘에베소서’ 4장 6절)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은 한 분이며 유일신이라고 믿는 신앙의 근거다. 그러나 “어머니 하나님도 존재한다”고 주장하는 교회가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그 주인공이다. 김 목사는 “이 성경 구절은 ‘아버지로서의 하나님이 한 분’이라는 사실을 강조했을 뿐이지 하나님이아버지밖에 없다는 뜻이 아니다”라고 설명한다.


주기도문의 첫 구절을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어머니’로 개정해야 한다는 주장은 그동안 꾸준히 제기돼왔다. 세계적인 여성주의 신학자 메리 데일리(Mary Daly, 1928~2011), 메리 베이커 에디(Mary Baker Eddy, 1821~1910) 등이 대표적이다. 메리 데일리는<하나님 아버지를 넘어서>, <교회와 제 2의 성> 등의 저서를 통해 ‘아버지 하나님’만 언급하는 기독교의 오랜 전통은 남성중심 가부장적 사고의 산물이라고 지적했다.


출처: 월간중앙 7월호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목사)/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 영혼의 구원을 받으십시오.*

댓글 5개:

  1. 성경은 너무나도 당연한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이전부터 말하고 있었지만 이제야 언론이 주목하네요 ㅎ

    답글삭제
  2. 아버지 하나님이 존재하심음 어머니 하나님도 계심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대목입니다.
    우리에게는 영혼의 어머니가 반드시 존재합니다.

    답글삭제
  3. 창세기에서부터 계시록까지 성경은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눈과 귀를 열어서 꼭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세요.

    답글삭제
  4. 우리는 정말 아버지뿐 아니라 어머니와 함께 있으니 얼마나 행복한 자인지 말로 형용할 수 없이 기쁨니다.

    답글삭제
  5. 남의 사이트에 염치불구하고 예수전도 홍보 좀 하러 왔습니다. 죄송 합니다.
    성도 여러분 이 사이트에 오셔서 노아 방주도 좀 보시고 인터넷으로 선교 사역도 좀 부탁 드립니다. 가정에서 직장에서 간단히 지구촌 상대로 간단히 전도 할수 있습니다.하나님은 전도자를 가장 예쁘게 보시지요.이 사이트 (www.jhdh.org) 를 보시고 시간 나실 때 마다 이 사이트를 전화나 메일 댓글 카페 블로거 에 올려주시고 여러 방법 등으로 지구촌 에 알리시면 전도가 됩니다.(공산국가 나 이슬람에도 몇 초 내로 전도지 를 인터넷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성도님의 노력과 성의는 하나님께서 계산을 확실하게 하시기 위해서 밤낮으로 내려다 보시고 계시는 것은 아시지요. 불신자 전도와 자살 성폭력 및 각종 범죄 예방에 매우 효과가 있으니 많이 활용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사이트 내용은 국내외 저명하신 분의 천국 지옥 간증과 그리고 터키 아라랏트 산 해발 4.000m 지점에 노아 방주 최근 동영상이 들어 있습니다. 시내산이 사실은 사우디에 현존 한다는 증거 자료 등 글로발 선교 전용 홈페이지 주인은 하나님이 십니다. 우리 운영진은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평신도로써 오른손이 하는걸 왼손이 모르게 주안에서 겸손하게 하나님의 심부름만 합니다. 지구촌 상대로 전도 활동은 하나님의 분명한 명령 입니다. 귀하께서 사후에 천국 문 들어 가실 때 하나님께서 너를 전도 하기 위해서 내가 땅에 내려가서 십자가 고통을 당했는데 000씨 는 몇 사람을 전도 했습니까? 아니면 노력이라도 해보았는냐? 라고 분명히 물어 보실 텐데 무슨 핑계를 댈 것이며 얼굴을 들고 들어 갈수 있을까요. 하나님 입장에서 생각 해보시고 지금 당장 전화기를 들고 이 홈페이지를 전도해야 될 분에게 알려 드리세요. 이 시간에도 많은 지구촌민 들이 예수 모르고 죽어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지옥 문 앞에 대기 줄에 서있습니다. 이 대기자 속에 귀하의 지인은 없는지 지금 당장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망설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내일 까지 산다는 보증서 있습니까? 전도 못하더라도 노력이라도 했으면 하나님 께서 고개 들고 들어 오너라고 인자하신 목소리로 분명히 말씀 하실 것 입니다. 그리고 지옥의 처참함을 보시고 먼저 사랑하는 가족 친구 지인 들을 먼저 이 사이트 보시게 해서 지옥 가시지 않도록 긴급 예방조치부터 취하시는 것이 급선무 인 것 같습니다. (지금 당장 연락 하셔서 이 홈페이지 주소.www.jhdh.org 를알려 주세요 이 사이트 보시면 자동으로 지옥에는 못 가시게 되어 있습니다.) 유익한 내용 잘 보고 갑니다. 끝으로 사이트 운영자님과 방문자 모두 주안에서 행복 하세요 .이 사이트 보신 분은 100%천국 가는 축복을 달라고 중보 기도 부탁을 눈물로 호소 합니다.–극 빈국 선교 문화 사업 후원회 올림—(www.jhdh.org) 여러분 어렵더라도 웃으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살기 바랍니다. (이 홍보 글이 반복 게재 되어 짜증 나시면 차단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