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에게 희소식, 재앙을 넘고 건너는 유월절!!
*성경이 증거하는 진리의 시온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세워주셨습니다. 우리가 영생을 받고 천국유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하나님의교회 안에서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고 새언약 진리를 지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2000년 전 새언약의 복음과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셨습니다. 이 땅의 어머니께서 자녀에게 생명을 허락하듯이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대재앙이 난무하는 시대에 모두가 영원한 생명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1. 재앙이 난무하는 지구촌
1) 중국 칭하이 7.1 강진 “집·학교 수천 채 붕괴” 티베트 대재앙 1. 재앙이 난무하는 지구촌
중국 서부 칭하이(靑海)성의 위수(玉樹)티베트자치주의 위수현에서 14일 규모 7.1(중국 지진센터 발표)의 강진이 발생해 이날 오후 4시 현재 400여 명이 숨지고 1만여 명이 다쳤다. 주중 한국대사관 관계자는 “아직까지 한국동포의 피해 사례는 보고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국영 중국중앙방송(CC-TV)은 현지 지방 관리의 말을 인용해 “강진의 영향으로 수천 채의 가옥이 붕괴돼 시간이 갈수록 희생자가 늘어날 수 있다”고 전했다.
2) 온갖 재앙으로 신음하는 아이티…콜레라 사망자 544명- 지진, 콜레라 창궐, 허리케인 폭우로 이재민 갈수록 증가
아이티에서 대지진 참사의 후유증으로 창궐하고 있는 콜레라 감염자가 시간이 갈수록 늘어나 8일(현지시간) 사망자만 544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아티 북부지역에서 전파되기 시작한 콜레라는 현재 수도 포르토프랭스까지 번졌다. 사망자 수도 계속해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아아티 북부지역에서 전파되기 시작한 콜레라는 현재 수도 포르토프랭스까지 번졌다. 사망자 수도 계속해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티 정부 당국은 허리케인 피해 주민 3만6천755명을 대피시켰고 이중 3만1천731명을 임시 천막으로 만든 보호소 120여개 곳에 분산 수용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3) 백두산 화산 폭발 징후 경고...북한 및 우리나라, 지구촌 전체의 재앙
만약 백두산 천지에 담긴 20억 톤에 달하는 물과 함께 화산재가 분출될 경우 인근에 사는 북한 주민들은 물론이고 우리나라와 지구촌 전체의 재앙이 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경고하고 있다
뉴스만 틀면 재앙에 관한 내용이 대부분인 지금의 현실. 인류인생들은 이러한 재앙앞에서 속수무책으로 무너지고, 뉴스를 접하는 많은 사람도 이런 재앙이 나에게 닥치진 않을까 두려움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재앙으로 무너지고 두려움에 떨고있는 인류에게 희소식은 없을까요?......
2. 인류에게 희소식, 재앙을 넘고 건너는 유월절
시 91:7 “천인이 네 곁에서 만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사 43:1-2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습 2:1 “수치를 모르는 백성아 모일지어다 모일지어다 명령이 시행되어 날이 겨 같이 지나가기 전, 여호와의 진노가 너희에게 내리기 전, 여호와의 분노의 날이 너희에게 이르기 전에 그리할지어다 ...... 너희가 혹시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숨김을 얻으리라”
성경의 기록을 보면 천 명의 사람이 만 명의 사람이 재앙가운데 다 엎드려져도, '너' 에게 만큼은 재앙이 가까이 하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너' 가 불 가운데, 물 가운데 지날 때에도 타지 않으리라고 하나님께서는 약속하셨습니다. 또한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숨김을 얻는 '백성' 도 있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재앙가운데서 숨김을 얻고 구원을 받는 축복받은 '백성'은 누구일까요?
그들은 어떤 특징이 있길래 재앙조차도 그들을 해칠 수 없을까요?
습 2:3 “여호와의 규례를 지키는 세상의 모든 겸손한 자들아 너희는 여호와를 찾으며 공의와 겸손을 구하라 너희가 혹시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숨김을 얻으리라”
여호와의 규례를 지키는 겸손한 자들. 그들이 바로 재앙에서 살아남는 주인공들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하나님의 규례를 지킨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말씀은 하나님의 규례를 지켜야만 재앙가운에 살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규례 중, 재앙을 넘고 건너는 하나님의 규례는 무엇일까요?
그렇다면 하나님의 규례 중, 재앙을 넘고 건너는 하나님의 규례는 무엇일까요?
출 12:11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무엇을 지키면 재앙이 넘어간다고 하였습니까?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을 지키면 어느 시대든 어떠한 재앙가운데서도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직하신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이것은 정직하신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시편이나 이사야서에 기록된 인물, 재앙조차도 넘어갔던 축복받은 사람들은 바로 유월절을 지킨 사람들입니다.
오늘날 재앙시대에 살고있는 우리들도 하나님의 규례,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가운데서 숨김을 얻고,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하나님의 가르침이 아니겠습니까?..
재난과 재앙으로 무너지고 두려워 떨고 있는 지금의 현실.
지금 인류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재앙가운데서 구원받는다는 소식, 유월절 희소식입니다.
지금 인류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재앙가운데서 구원받는다는 소식, 유월절 희소식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목사)/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 영혼의 구원을 받으십시오*
재앙이 넘어가는 유월절! 유월절을 지켜야 재앙에서 면함받고 영생얻어 천국갈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약속은 확실합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보호해 주신다니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 일인가요?
답글삭제천인이 만인이 넘어져도 하나님의 언약인 새언약 유월절을 지킨자에게는 재앙이 넘어간다는 확실한 약속으로 인을 쳐주셨습니다.
답글삭제보호해주신다는 하나님의 약속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