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6일 월요일

엘로힘은 성부,성자,성령 성삼위일체 하나님이라는 주장[안상홍하나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엘로힘은 성부,성자,성령 성삼위일체 하나님이라는 주장
[안상홍하나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창세기 1장 26절의 ‘하나님’은 복수 형태인 ‘엘로힘’ 즉, 하나님들 기록되었고 '우리의 형상'이라고 하셨다. 이에 대해 대부분의 기독교인은 위의 글처럼 ‘성부,성자,성령 성삼위 일체 하나님’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성삼위일체라는 것은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이 일체 즉, 한 분이란 뜻이다. 한 분인데 어떻게 ‘하나님들’이라는 복수명사가 되며 ‘우리’라는 말을 쓸 수 있겠는가?
 

만약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이 각각 존재하는 세 분이라면 복수 형태의 표현은 맞지만 창세기 말씀은 앞뒤가 맞지 않게 된다. ‘엘로힘’이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이라고 가정하면 창세기 1장 27절은 다음과 같이 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아버지와 아들과 (??)을 창조하시고 그러나 창세기 1장 27절은 다음과 같이 기록되었다.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장 27절)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사람은 남자여자였다. 창조된 사람이 남자와 여자라는 것은 하나님의 형상에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존재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성경은 남성적 형상하나님을 아버지라고 알려준다.

마 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또한 여성적 형상 하나님을 어머니라고 알려준다.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그리고 끝날에 아버지 하나님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실 것이라고 예언하였다.

계 22:17 성령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엘로힘’이라는 복수 명사와 ‘우리’라는 복수 대명사는 아버지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한다.

성경은 창세기 1장부터 요한계시록 마지막 장까지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한 책이다.






댓글 2개:

  1. 엘로힘 하나님,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 받으러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답글삭제
  2.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어머니가 존재하심을 알려주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