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윗과 영원한 언약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사 9장 6~7절)
예언 따라 오신 분은 예수님이다.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영원히 야곱의 집에 왕 노릇하실 것이며 그 나라가 무궁하리라 (눅 1장 31~33절)
그렇다면 다윗의 증거는 무엇일까?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사 55장 3절)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는 영원한 언약이다. 영원한 언약이 다윗의 증거인 것이다.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그들이 내 규례를 준행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하며 … 내 종 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내가 그들과 화평의 언약을 세워서 영원한 언약이 되게 하고 또 그들을 견고하고 번성케 하며 내 성소를 그 가운데 세워서 영원히 이르게 하리니 (겔 37장 24~26절)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히 13장 20절, 개역한글) 영원한 계약의 피를 흘려 양들의 위해 한 목자가 되신 우리 주 예수를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분은 평화의 하나님이십니다.(히 13장 20절, 공동번역)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를 가리켜 영원한 언약의 피라 하셨다. 그리고 예수님은 유월절 새 언약을 가리켜 언약의 피라 하셨다.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 26장 19~28절)
영원한 언약은 유월절 새 언약이다. 유월절 새 언약은 다윗으로 오신 그리스도의 징표였던 것이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피로 세우신 영원한 언약 유월절이 325년 니케아 회의에서 폐지지고 말았다. 그래서 성경은 그리스도께서 우리 구원을 위해 말일에 다시 한번 다윗으로 오실 것을 예언하였다.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함으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호 3장 5절)
말일에 임하실 다윗을 알아볼 수 있는 징표도 영원한 언약인 유월절 새 언약이다. 325년 폐지된 이후 약 1600여 년간 지키지 않았던 유월절을 회복하신 분은 안상홍님이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다윗의 징표를 가지고 오신 재림 예수님이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사 25장 6~9절)
성경에서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는 오직 그리스도의 살과 피로 약속하신 유월절 떡과 함께 먹는 포도주 뿐이다. 이사야 선지자는 하나님의 증거를 알아본 백성들의 즐거움과 기쁨을 예언하였다.
옛적에 우리나라에는 암행어사라는 제도가 있었다. 암행어사는 신분을 감추고 지방 수령들을 감찰하였다. 암행어사의 증거는 마패였다. 비록 허름한 의복에 다 떨어진 갓을 썼어도 마패를 보이는 순간 암행어사로 드러났다. 그런데 만약 암행어사가 있는 줄은 알아도 증표가 마패라는 것을 모른다면 어떻게 될까? 암행어사가 아무리 마패를 보여줘도 암행어사로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지금 이 시대도 그렇다. 그리스도께서 다윗으로 오신다는 것은 알아도 다윗의 증거가 영원한 언약인 유월절 새 언약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그래서 아무리 유월절 새 언약을 보여줘도 그리스도를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오직 성경의 예언을 순수한 마음으로 믿는 수 많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기쁨과 즐거움으로 전 세계에서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영접하고 있다.
다윗왕으로 오신 안상홍님^^ 진정으로 감사를 올립니다.
답글삭제다윗의 확실한 증표 '영원한 언약=새언약 유월절'
답글삭제이시대에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찾아주시고 회복해 주신분은 안상홍님!!
하늘 아버지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