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2일 수요일

죽었던 사람이 돌아와서 천국과 지옥이 있다는 사실을 알리면... [안상홍하나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새언약유월절/천국//안식일#김주철총회장]

 
죽은 자가 돌아와서
 [안상홍하나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새언약유월절/천국//안식일#김주철총회장]
 
 

‘죽었던 사람이 돌아와서 천국과 지옥이 있다는 사실을 알리면, 우리 가족은 분명 회개를 할 것이다. 가족이라도 이 고통을 피해갈 수 있다면!’
 
 

부자는 살이 타들어가는 고통을 느끼며 생각했다. 그래서 하나님께 간청을 드렸다.



“아버지여, 그 곁에 있는 나사로를 내 아버지의 집에 보내소서! 내 형제 다섯이 있으니 저희에게 증거하게 하여 저희로 이 고통받는 곳에 오지 않게 하소서!”
 


그의 간청에 안타까운 듯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저희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그들에게 들을지니라.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지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눅16:19~31)                                                     
흔히들, 죽었던 지인이 살아나서 천국지옥의 존재를 알린다면 그것을 믿을 수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모세선지자들을 듣고 믿지 않으면, 아무리 죽었던 자가 살아난다고 해도 믿을 수 없다고 하셨다. 혹 죽었던 자가 살아나서 ‘천국지옥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영원한 생명 주는 구원자를 믿어야 천국에 갈 수 있다’고 알린다고 생각해보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그의 말에 귀 기울여 줄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반신반의하거나, 미쳤다고 손가락질할 것이다. 또한 갖가지 의학적인 용어를 붙여 환상과 같은 것을 봤다고 진단을 내릴 수도 있다.


하나님께서는 죽었다 살아난 사람의 증언보다 천국지옥, 그리고 구원자를 알 수 있는 방법은 모세선지자, 성경을 보는 것이라고 일축하셨다. 그렇기 때문에 성경 외의 다른 책으로는 절대 구원자도, 천국지옥도 알 수 없다. 성경증거하는 구원자를 만나야만 부자와 같이 지옥에 가지 않을 수 있다.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요 5:39)
 

댓글 1개:

  1. 하나님의 교회의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성경이 확실히 증거하는 이 시대의 구원자이십니다!

    답글삭제